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어플추천] 날씨어플 호우호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어플은

날씨어플입니다 ><

 

정말 많은 날씨어플은 있지만

제마음은 들지않는...

정보도 많이틀리고 딱딱하기만하고...

그래서 제가 예전부터 사용해온 어플을 추천해 드리겟습니다 ㅎㅎ

 

[호우호우]

 

구글플레이어에서 호우호우 치면 나옵니다 ㅎㅎ

 ㅎㅎ 어플자체도 물방울모양이내요 ㅎㅎ

사실

 

날씨 아는게 다 똑같지 라고 생각드시는 분들께

이 어플의 최고의 장점을 미리 소개 시켜드립니다 ㅎㅎ

바로바로 푸시알람입니다 ㅎㅎ

매일 아침8시 밤 11시30분경 푸쉬알람이 오는데요

인짜이날 >< 엄~~~~~청 추웠어요 ㅎㅎ;;;

ㅎㅎ어플이 남자 여자친구처럼? ㅎㅎ

ㅎㅎ 냉동고에 들어온기분... ㅎㅎ

이런 귀엽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푸쉬알람이 매일 저녁 아침 온답니다 ㅎㅎ

그래서 날씨어플이 3개나있지만 다 열어보지않고 이거 하나만 주로 본답니다 ㅎㅎ

가장 정확한것 같아요 ㅎㅎ

어플을 실행하면 로딩시 이런화면이나옵니다 ㅎㅎ

>< ㅎㅎ 푸쉬알람같은 딱보면 무슨뜻인지 알것같은 예보 ㅎㅎ

하아... ㅎㅎ 부산에서 -6도란... ㅎㅎ

**촉촉지수는 습도입니다 ㅎㅎㅎㅎ

ㅎㅎ 정말 심플하고 알기쉽게 되있어요 ㅎㅎ

바깥공기 까지 알려주내요 ㅎㅎ

노래추천은 덤!!! ㅎㅎ

내일 날씨까지 온다내요 ㅎㅎ

비올때 가장 정확도를 가진 이유가 여기있내요 ㅎㅎ

비가올때 호우버튼 을 눌리면 다른분들에게 까지 알림이 간다하내요 ㅎㅎ

이런 히말라야!!!!

완전 귀여움 ><

ㅎㅎ 영화추천도있내요 ㅎㅎ

 

이상으로 호우호우 어플 소개였습니다 ㅎㅎ

 

밤마다 호우호우 푸쉬알람을 기다려져요 ㅎㅎ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https://www.facebook.com/thepagebox/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