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어플추천] 힐링이 되는 익명앱 '어라운드'

글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및 클릭클릭 댓글 또는sns공유 부탁드립니다^^

글목록에 가시면 더 좋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둘러보시고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드리고 싶은 어플은 익명을 보장해주는 어플 '어라운드'입니다

최근 많은 뉴스, 신문들에서 이슈가되고있는 '#달콤창고'가 시작이된 어플

어라운드에 대하여 소개 해 드리겟습니다.

초기에는 추천 제도로 2인이상의 추천을 받지 않으면 접속을 할수가 없었는데요

작년초 부터 어라운드 어플이 공개화 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어라운드 어플 로고는 아단에 보시는데로 원형에 위치표시가 있습니다 ㅎㅎ

저 14는 제글에 버찌를 달아주신분들이나 공감 또는 하루 한번 오는 글 들입니다 ㅎㅎ

어플을 키시면 간단한 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그냥 간단히 닉네임이나 그런거를 적는?

하지만 닉네임을 적으시더라도 다른분들에게 노출되는 염려는 없습니다 ㅎㅎ

 

가입을 하신후 처음보게 되는 화면은 아래와 같은데요 ㅎㅎ

다른 라운더님들의 글을 볼수 있습니다 ㅎㅎ

그냥 다른 라운더님들의 글을 보면서 힐링을 하고 웃으면서

위로를 받으실수도있습니다 ^^

 다른분들의 글에 공감을 하시면 하트 부분이나 글이 적혀있는 부분을 두번 터치하시면 흔히 '좋아요'

하트가 붉게 물들게 됩니다 ㅎ

만약 글을 작성하셔서 공개 하고 싶으 신분들은 계속 읽어주세요^^

 

 다른분들의 글에 글을 적으실수도 있고 또다른분들의 글에 동의를 하신다면

버찌를 보내주실수도 있어요^^

 위쪽사진 을 보시면 공개글에 다른분들이 글을써주신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익명이 이 어플의 매력이기때문에 하늘색 열쇠, 구름, 물결 노랑버스 등등 으로 다른분들의

의견을 동의하신다면 이미지를 적을수 밖에없습니다 ㅎㅎ

하지만 여기에 비속어나 안좋은 말을 적으면 어플의 자체적인 시스템과 관리자님들이

검열을 하신다고 저~번에 뉴스에서 들은것같아요 ㅎㅎ

 위에 사진은 하루 한번 날라오는 '응원'메세지 입니다 ㅎㅎ

매일 저렇게 다른분들이 공개하신 글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ㅎㅎ

 어라운드를 일기어플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좌측상단부분을 눌리시면 이렇게 여러 매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MY STORY 를 눌려주시면 밑의 사진처럼 나옵니다 ㅎㅎ

 네 닉네임은 page입니다 ㅎㅎ

모든 닉네임이 page입니다 ㅎㅎ 하지만 닉네임을 어라운드에서 검색하실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오직 해시테그 # 을 적은 공개글만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ㅎㅎ

위사진에서 '내 감정' 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ㅎㅎ 

 한줄~ 두줄정도 ? 적을 수있으며 통계표를 통해 한주한주의 평균적인 감정을 적을수 있어

일기를 쓸때에 유용할것같습니다 ㅎㅎ

어라운드에서 화폐? 단위로 사용을 하는 버찌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겟습니다.

버찌의 용도는 내가쓴글을 공개 로하여 어플을 실행할때

보여지는 공개글로 바꾸기 위해 사용합니다.

공개를 하기 위해서는 3개의 버찌가 필요로 합니다 ㅎ

버찌를 얻기 위해서 다른분들의 글에 댓글을 달아 다른분들이 버찌를 주는 방식과

내 글을 공개하여 다른분들이 좋아요 3개 (=버찌1), 댓글 등으로 얻으실수 있습니다 ㅎ

 

이상으로 간략한 소개를 마치겟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남기는 글>

어라운드는 세계 어떤 어플보다도 더 익명이 보장이되며

악플러들이없는 어플입니다.

어라운드를 하고 있는 라운더로서 비방글을 적으시기 위한 어플을 찾으신다면

다른 어플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https://www.facebook.com/thepagebox/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