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전국여행

[부산데이트코스]남포동 프리마켓

데이트코스 정하기 힘드시죠...
돈도돈이고...

막상가보면....
사실.. 남포동 프리마켓도.. 규모가작다보니..
그래도 가서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도구경하고

구매욕구도 있었지만!!
가진건... 몸뚱아리밖에없어서ㅠㅠㅋ


아무튼 후기 작성하겠습니다ㅎ

위치가조금 어려워서 찾는데... 조금 고생을했는데요...

남포동 하면 돌고래!!
순두부찌개가 정말유명합니다ㅎ
바로옆가게에요ㅎㅎ

 



차타고가시면안됩니다!
구제옷가게 골목 사이에 있어요ㅎ

입구입니다ㅎㅎ
3층으로 쭈욱올라가시면

이렇게 길이있습니다ㅎ
당황하시지마시고 안으로들어가세요ㅎ

안으로들어가시면

이렇게아기자기한 소품들과옷가지들ㅎ
그리고!!

마네킹이기다리고있습니다ㅎㅎ
(이건판매용이아니라고하내요ㅎㅎ)

정말다양한 물건들이있고
가격도정말저렴해요ㅎ

특히 이쁜아이폰케이스가 엄청많았는데요ㅎ

가격대는4000~6000원정도? ㅎ
국제시장폰케이스들보다도저렴해요ㅎ

주로있던 상품들은
편지지, 케이스. 향초, 비누.등등ㅎ

가격은 엄청저렴해요ㅎ

그리고 2층에는 커피숍? 이있어서 가볍게커피한잔할수있어요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단점, 위치가너무어려워요ㅠㅠ
프리마켓안에서 시간을 많이잡아서 50분?? 정도?? 옆에 돌고래(순두부찌개5천원)에서 밥을먹고 프리마켓에들려서 구경하시고 2층에서 커피 한잔을 추천드릴게요ㅎ

장점, 저렴합니다! ㅎㅎ
색다른경험을할수있어요ㅎㅎ

저렴하게 한번정도 코스를짜기에조은것같습니다ㅎ

저는 밥먹고 보고 커피한잔하고 용두산공원에갓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