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전국여행

[부산여행] 부산시민공원&송상현광장 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부산 시민공원에 다녀왔습니다ㅎ

부산시민공원은

구 하야리아부대 부지위에 만들어진 공원이고

송상현 광장은 송상현 공 의 동상 앞에 만들어진 광장겸 공원입니다ㅎ

거의 500미터 정도밖에 안떨어져있어요ㅎ

준비물: 김밥(미리 사가는게좋아요ㅎ 시민공원에 푸드코트와 편의점이있지만... 김밥이없어요...)
음료수 (부전 지하철역에 cu있습니다ㅎ)

우선 가는길부터ㅎ

지하철역 부전역 에서 내리시면
안내판이있습니다ㅎㅎ

송상현광장 이랑 시민공원은 다른출구에요ㅎㅎ


저는 송상현광장으로ㅎ

8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나오시면 횡단보도건너
송상현광장이 눈에 보입니다ㅎ

송상현 광장입니다ㅎㅎ
아무것도없어요....
지하에 가게들이 있지만...
문을안열어서ㅎㅎ
통과!

하지만 송상현광장은
공원겸  광장 이기 때문에ㅎㅎ

여름에는 분수도있고ㅎ
좋은데....
초봄이라ㅎㅎ

광장 간판에서 부터 약 15분정도 천천히 걸었던것 같아요ㅎ

끝까지 가시면 동상이 있습니다ㅎ
세종광장이랑은 다른?ㅎ

TIP. 송상현 동상을 보시고 시민공원으로 가시려면
처음 간판 위치까지 돌아가야되요ㅎ
하지만 돌아갈때가 더이쁜?ㅎ

다음으로 시민공원 입니다ㅎ
간판위치에서 두리번 거리시면
저런 도로? 풍경?이 보입니다ㅎㅎ
저 굴다리를 통과 해야 합니다ㅎ

 
TIP.굴다리를 통과하는 길에 사진을 찍어보세요ㅎㅎ 이쁘게나와요><

굴다리를 지나 쭈욱! 직진하시면 간판이멀리서 보여요ㅎㅎ

안심지도입니다ㅎㅎ
엄청!!넓기때문에 사진은 찍어놓고 다니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빨리 걸어서 전부다 도는데 3시간정도?걸린것 같아요..

입구를따라 조금만 들어가시면
잉어&오리들이있어요ㅎㅎ
위사진을 진세히보시면 모래사장이 있습니다ㅎㅎ
도심속의 바다?를 연상한ㅎㅎ
여긴부산인데...?

잉어밥주는 자판기가있어요ㅎㅎ
잉어들을위해 500원쯤은!!!

생각보다 양이많아요ㅎㅎ

(먹이를다준후 종이컵은 자판기옆 종이컵수거함에!!!)

잉어 잉어 ㅎ

시민공원은 조형물 & 어린이 기구가 많아요ㅎㅎ

타고싶은데ㅠㅠ 어른은 안된대요ㅠㅠ
마음만큼은 어린인데....ㅠㅠ

코끼리~~

하사관들 쉼터를 그대로본따만든 쉼터가 곳곳에있어요ㅎㅎ

시민공원안에는 공방이 모여있는 곳이있습니다ㅎㅎ

안에서 진짜만드시더라구요....

채험도 신청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

하야리아 부대 부지인 많큼!!!
초소가!
군에있을때 저기올라가서 많이잣는..?ㅋㅋ

이제는 늙어버린 뽀통령ㅠㅠ
아직 굳건히자리를 지키고 계시내요ㅠㅠ

곧곧에 쉼터와 벤치가있습니다ㅎㅎ

미로미로!!
정말해보고싶었는데ㅎㅎ
미리사진을안찍어놓고 들어가서 조금많이해맷어요ㅎㅎ
하지만 재미있었다는?ㅎ

미로안에서찍은사진입니다ㅎㅎ
엄청이쁘게나와요ㅎ

어디를찍어도 이쁜ㅎ

이제 끝입니다ㅎㅎ

저희는 3시간정도 걸어다녔구요ㅎ
저녁은 서면에 걸어가서 먹었습니다ㅎ
지하철역으로 다시가시면
부전~서면 까지 지하상가로 연결이 되있습니다ㅎ
(10분정도걸려요ㅎ)


마지막으로! 자랑!

여자친구님께서 발렌타인데이선물을><
저상자를 직접만드셨습니다!!!
하드보드판으로!!!
안에는 어마어마한 과자들이!!!
손편지가!!!!!!

너무감동이.....ㅠㅠ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