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전국여행

[부산여행] 부산 가볼만한곳 송도 스카이 워크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부산의 숨은 바다 송도!
에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

 



자갈치역에서나와 96번 버스를타고
약 10분정도 가서
송도 해수욕장에서 내렸어요ㅎ


조형물이 많내요ㅎㅎ

늦겨울이라....
사람은 거의없어요ㅎㅎ

바닷길을따라 쭈욱걷다보면

인공폭포도보이구요ㅎ

운영시간은 하루2번이라고하는데...ㅎ
겨울이라 안하내요ㅠㅠ


바다에 물고기 머리랑꼬리가보여요ㅎ
(고랜가...?)

한쪽으로는 아파트들이 멋있게 지어져있내요ㅎ


송도에 배타는 관광코스도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금토일만 운영한다고 하내요ㅎㅎ

.........
오리...배....?
나름.....패달도.......
하하......
만오천원이였나...?웃다가사진찍는것도잊어버린ㅋ

조금더가다보면 음악부수도 나와요ㅎㅎ
하지만....역시 겨울이라....ㅠㅠ

드디어!! 스카이워크 입구!!

이쁘게 바닷가까지 쭈욱~~있어요ㅎㅎ

해변이 저~~멀리보이내요ㅎㅎ

무슨.. ..바위라던데...,ㅎ
아무튼 바위굴을지나면!!

동상이 보입니다ㅎㅎ

뒷모습도이뻐요><
ㅎㅎㅎㅎ

스카이워크 정식명칭은
구름 산책로ㅎㅎ
구름구름ㅎㅎ

바다까지 쭈욱~이어져있습니다ㅎㅎ

바다경치를보며~~~


제가간날에 제를지내고있었어요ㅎ
용왕님께ㅎㅎ
그런대왜 스님이 계시지?ㅎㅎ


눈으로볼때진짜이뻤는데....ㅠㅠ
폰카라....ㅠㅜ
직접가서보세요!ㅎㅎ

에메랄드빛 바다~~

어디를찍어도 이뻐요><

곧곧에조형물도있고ㅎㅎ

아!
바다위를볼수있는 유리와 철물도있었지만!
제가간날....
공사중이라ㅠㅠ

이랬어요ㅠㅠ

저희는착하게 요리조리피해다녀서ㅎㅎ

이상으로ㅎㅎ

(사실데이트코스로하기에..... 1시간?정도....?)
근처 커피숍이 있긴했지만 저희는 다시 남포동으로향했습니다ㅎㅎ

다시96번버스를타고ㅎㅎ

남포동피프광장으로~~~

타지에서 오시는분들은

부산역에서 내리셔서 자갈치 하차후

송도 스카이워크를 오전에먼저 보신후
자갈치->남포 순으로 돌아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ㅎ

남포에숙소를잡으시고ㅎ
그다음날은 감천문화마을->
서면 ->시민공원순으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