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구월동 필라테스/만수동 필라테스] 필라테스퀸 추천!

[구월동 필라테스/만수동 필라테스] 필라테스퀸 추천!

안녕하세요~~^^

 

인천으로 이사온지 이제 약 3개월!!

원래 필라테스를 조금했었는데 안하다보니 허리가 다시아파서 ㅠㅠ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껴서 ㅠㅠ

집근처에있는 필라테스퀸에 다니고 있어요!!

 

2주차!! 오늘!! 그 후기를 오늘써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모래내시장역 2번출구 바로앞에 있어요^^

자동문으로 열고 내려가면

화이트톤의 예쁜 계단이 나와요 ㅎ

수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 1시 / 오후 6시30분~10시 20분 까지 수업이 있고

요일, 정해진 횟수 상관없이 핸드폰으로 예약을 해서 수업을 들을수있어요~

저번에 다녔던곳은 막 수업 시간정해져있고 그날안가면 땡이지만 여긴 그날그날 예약할수 있어서 너무좋은것같아요 ㅎ

(글 하단에 시간표볼수 있는 링크 해놓을게요~) 

오늘은 조금 일찍와서 사진을 조금찍었어요 ㅎㅎ

리포머, 체어, 바렐 각 기구마다 룸이 따로 있어요 ㅎ

처음 여기 등록하기전에 몇곳을 다녀보긴했는데 룸으로 된곳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룸이 중요하죠!!

사실 처음에 지하라고해서... 조금 꺼려? 지긴 했는데 아기자기하게 정말 잘꾸며져있어서 놀랐었어요 ㅎㅎ

제가 여길 선택한 가장큰 이유는 가까운것도있지만

다른곳은 막 무조건 지금 해야한다 면서 신청서를 갑자기 내밀었는데

여기는 편하게 이야기를 들어주시면서 상담 진행을 해서 제가 먼저 가입하겠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매달 인바디 체크를 통해 내몸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하더라구요 ^^

수업첫날 조금일찍오면 인바디검사랑 척추검사 해주셧었어요 ㅎㅎ

(다음달까지 살빼야죠!!!! ㅎㅎ)

그리고!!!

 

여긴 크라이오테라피 라는 냉각 다이어트 를 할수 있게 하는 기계가 있어서 자체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는게 메리트였던 것 같아요 ㅎㅎ

 

필라테스퀸 추천 이유 (4번 수업들은 후쓰는 거에요~^^)

1. 깨끗하다 (이건 필수!)

2. 룸이 따로있어조용히 운동가능하다 (룸이 나눠지지 않은곳에서 할땐 시끄러웠는데 여긴안그럼)

3. 친절하다 (이건 어딜가나 마찬가지겠지만.. ㅎㅎ)

4. 저렴하다 (다른지역에서 필라테스할땐 금액이 훨씬 비쌋는데 여긴 많이 저렴하다)

5. 수업이 많다 (6대1수업이지만 6명이 다차는경우는 잘없고 보통3~4명이 수업들을수 있다

다른곳은... 6명 꽉차고 예약안되고 난리지만... 여긴 널널해서 짱짱 좋음!!)

6. 강사선생님을 내가 고를수 있다 (사실 전에 다닐때 강사분들도 많이바뀌고 마음에 안드는 강사가 있어도 시간표가 짜져있어서 바꾸지도 못하고.. 강사분이 바뀔때까지 억지로 다니고 했는데 여긴 강사분들 수업을 한번씩 들으면서 나랑 맞는 강사 수업을 직접 예약해서 들을수 있는게 좋아요 ㅎ)

여기까지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ㅎ

다니다보면 또 좋은점, 안좋은 점이 보이겟지만

현재까지는? 좋은점이 이렇게 보이네요 ㅎㅎ

 

아래에 들어가면 시간표 확인할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pilatesqueen004

 

queens studio : 네이버 블로그

인천 '모래내시장' 역 ②번 출구 도보 ①분 최고의 시설 & 최고의 강사진 ( •˓◞•̀ )☝ 필라테스 & 크라이오테라피 ₍₍ (ง ˙ω˙)ว ⁾⁾

blog.naver.com

 

이상 제가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퀸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