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도매사이트 정리 / 도매몰] hayaku 인터넷 쇼핑몰 창업! 주요 사이트 정리!

[도매사이트 정리 / 도매몰] 인터넷 쇼핑몰 창업! 주요 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렇게 오랜만에 돌아온 이유는!!

바로!!

요즘에 제가 부업으로 하고 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소개해드릴겸

제가 알고있는 저어보를 드리려 하는데요^^

아래 링크로 찜~ 한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yaku_in

 

hayaku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hayaku'는 일본어로 빠르다, 빠른 의 뜻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자~ 이제 제가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들은 옷, 신발, 컴퓨터기기 등 모든제품을 한번에 파는 도매사이트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1. 도매꾹!

 

http://domeggook.com/main/

 

domeggook.com

하지만 도매꾹 제품을 올렸더니 수정해달라는 개인전화가... ㅠㅠ

저한태만 온것같기도하구요... ㅠㅠ

 

2. 도매의 신

 

도매의신

배송대행 도매 전문 쇼핑몰, 인터넷 B2B쇼핑몰, 전문도매 사이트, 온라인도매, 도매위탁판매, 쇼핑몰창업센터

www.domesin.com

도매의 신 사이트는 음... 상대적으로 금액이 조금 높긴하더라구요...

그래도 상품이 있나 없나 확인하기 좋은것같아요^^

 

3. 도매토피아

 

도매토피아 - 대한민국 최대 도매 쇼핑몰

도매토피아 - 대한민국 최대 도매 쇼핑몰

dometopia.com

도매토피아는 저는 아직어려워서 써보지 못했어요 ㅠㅠ

혹시 아시는분은 사용법좀알려주세요 ㅋㅋ

 

4. 오너클랜

오너클랜은 제가 제품몇개를 하긴햇는데...

물건을 사기위해서는 보증금 10만원을 입금시켜놔야 물건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5. 온체널

 

온채널, 유통/도매전문사이트, 배송대행도매쇼핑몰, 스마트스토어교육,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폐쇄몰, 매체몰

온채널 데이터센터는 다양한 유통채널에 고품질의 상품데이터를 세분화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시스템 유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온채널의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운영자들에게 폐쇄몰을 통해 직접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대기업/공기업 임직원을 위한 선택적 복지서비스인 폐쇄몰(복지몰)유통을 위한 중소기업 신제품의 입점을 지원합니다 온채널 해외직배송 상품은 해외직구 시장 성장 추세에 따라 국격을 넘어 상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유통 서비스 입니다 블

www.onch3.co.kr

온체널 사이트가 제가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입니다 ㅎ

 

혹시 저와 같은 물건을 올리시더라도 ㅎㅎ

 

선의의 경쟁을 ^^

 

이 블로그에 댓글로 주소남겨주시면 저도 찜하겠습니다^^

모두 번창하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hayaku_in

 

hayaku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hayaku'는 일본어로 빠르다, 빠른 의 뜻입니다.

smartstore.naver.com